본문 바로가기

삼성물산

Our CSR

CORPORATE CSR Our CSR

Why CSR? 우리의 고민과 생각

삼성물산은 이해관계자 입장에서 진정성 있는 CSR 경영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회가 기업에 어떤 역할과 책임을 요구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기업이 사회에 기여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삼성물산은 저성장, 경기침체 등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불균형한 사회 발전 등으로 발생하는 수많은 리스크 속에서도 기업의 역할을 파악하고 사회적 과제 해결에 참여하여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 1. 삼성물산은 새로운 성장 모멘텀 요구 곧 경영환경의 변화와 경쟁심화, 수익성 악화 및 CSR리스크 증대 속에서도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2. 삼성물산의 CSR경영은 경제(고객,주주,투자자),사회(지역사회,언론,임직원),환경(정부,협력회사,NGO)의 3대 실천항목을 기초하여 실천합니다.
  • 3. 삼성물산은 지속가능성 증대를 위해 경쟁력강화와 단기성과와 장기적 비전의 균형 및 재무적 성과와 사회적 기여의 균형을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