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물산

CEO 메시지

CORPORATE CEO 메시지

삼성물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삼성물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938년 '삼성상회'에서 시작한 삼성물산은 삼성그룹의 모회사로 2015년 舊제일모직과 舊삼성물산이 합병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삼성물산은 'Global Business Partner & Lifestyle Innovator'를 비전으로 상사, 건설, 패션, 리조트 부문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Corporate Citizen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 130개 거점, 1만2천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서 삼성물산의 비즈니스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전 세계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상사부문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화학, 철강 등 산업소재의 트레이딩과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개발 등 오거나이징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건설부문은 세계 수준의 기술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각지에서 초고층 빌딩과 주택, 최첨단 플랜트, 항만과 교량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부문은 '빈폴', '에잇세컨즈' 등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는 한편 패션과 IT를 융합한 IoT Wearable 제품 등의 새로운 사업영역을 개척하고 있으며, 리조트부문은 최고 수준의 테마파크와 환경 친화적 컨텐츠 개발로 사람과 환경, 기술이 공존하는 문화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은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할 뿐 아니라, 기업 윤리를 준수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고객과 파트너는 물론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조화롭게 성장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물산 대표이사 사장

최 치 훈